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과 같은 경우로 추가 배송이 나가셨던 분들께 문의전화가 들어오면서
오배송이 발생하였음을 인지하였고, 실제 포장과 배송작업을 본사에서 진행하면서 정확한 오배송 주문리스트의 파악이 본사를 통해 확인가능한 상태라
우체국택배와 직접적인 계약을 통한 약손명가측에서 오배송안내 및 수거업무를 담당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문자안내의 경우, 약손명가측에서 발송된 상태이고 저희는 오배송내역을 건내받아 문자안내를 드릴수있는 시점은 이미 같은내용의 문자가 발송된 이후이라
동일한 내용으로 문자를 추가로 발송을 해드리진 않았습니다
이 부분에서 느끼셨을 고객님의 불편함은 저희의 미숙한 판단으로 발생한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아마 약손명가에서 배송을 잘못하여 추가로 세박스씩 더보냈다고 문자오고
집에있으라하고 아침일찍 찾아와서 포장해두셨어야하지않냐고 하면서 가져갔거든요
물론 이 사이트에서 관계없이 약손명가에서 나가는거라해도 이 사이트를 보고 산 저인데(실제 약손명가도 회원입니다)
여긴 한마디도 없네요
오류가 있었다거나 불편하게 했다거나
제품은 제 얼굴보고 사더라도 책임은 다른 회사입니다,,, 인가요?
요새 여기서 자주사고있고
모델분도 신뢰가 가서 좋았는데
약손명가 애쓰는데 직접적으로 상대할 회원들에게 이 사이트에서도 문자정도는 보내야됐던거아닌가요??